카테고리 없음

중소기업 소유주와 기업가가 오늘날의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15가지 필수 리소스

dreamkeeper 2023. 3. 18. 07:25
**entreprenuer of small business surrounding social media and product,, style of studio ghibli --Midjourney —


소개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와 기업가는 성공적인 기업 운영의 세계를 탐색하면서 가파른 학습 곡선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소스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수완을 발휘하여 모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다행히도 성장과 성공에 도움이 되는 도구와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와 기업가가 오늘날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15가지 필수 리소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주: 세금관련된 리소스는 국내상황에 맞지 않으므로 이에 해당하는 국내 리소스를 참조하세요)

1. SCORE(은퇴 임원 봉사단)
SCORE는 기업가에게 무료 비즈니스 멘토링과 교육을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워크숍, 웨비나, 방대한 온라인 리소스 라이브러리와 같은 귀중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SCORE의 숙련된 자원 봉사자들은 사업 계획 수립, 재무 목표 설정, 업계 탐색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중소기업청(SBA)
SBA는 중소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돕기 위해 대출, 보조금, 리소스를 제공하는 정부 기관입니다. 또한 사업 계획서 작성기와 같은 유용한 도구를 제공하고 연중 내내 이벤트와 워크샵을 개최합니다.

3. 중소기업 개발 센터(SBDC)
SBDC는 소규모 비즈니스에 무료 컨설팅과 저렴한 비용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미국 전역에 위치한 이 센터에서는 사업 계획, 마케팅, 재무 관리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Google 마이 비즈니스
Google에서 비즈니스의 온라인 입지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Google 마이 비즈니스는 지역 검색 최적화와 신규 고객 유치에 매우 중요합니다.

5. QuickBooks
QuickBooks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부기, 급여 및 세금 준비를 간소화하는 회계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데스크톱 및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모두 제공합니다.

6. Trello
Trello는 작업을 정리하고, 팀원들과 협업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지정 가능한 보드를 갖춘 Trello는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모든 사람이 같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7. Mailchimp
Mailchimp는 이메일 캠페인을 생성, 전송, 분석할 수 있는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으로 잠재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소규모 비즈니스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입니다.

8. Canva
Canva는 전문가 수준의 마케팅 자료, 소셜 미디어 그래픽 등을 제작할 수 있는 그래픽 디자인 도구입니다. 광범위한 템플릿과 요소 라이브러리를 갖춘 Canva는 디자이너가 아니어도 디자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9. Hootsuite
Hootsuite는 여러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게시물을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또한 분석 및 보고 기능을 제공하여 온라인 상태를 쉽게 추적하고 잠재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10. Moz
Moz는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고 키워드 순위를 추적하며 경쟁업체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SEO 도구 모음입니다. Moz를 사용하면 온라인 가시성을 개선하고 사이트로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11. Shopify
Shopify는 온라인 스토어를 생성하고 재고를 관리하며 결제를 처리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템플릿과 통합 기능을 갖춘 Shopify는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려는 소규모 비즈니스에게 인기 있는 선택지입니다.

12. Udemy
Udemy는 기업가 정신, 마케팅, 재무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광범위한 강좌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입니다. 강좌에 등록하여 지식과 기술을 확장하여 자신과 팀에 투자하세요.

13. LinkedIn
LinkedIn은 다른 기업가, 잠재 고객 및 업계 전문가와 연결할 수 있는 전문 네트워킹 플랫폼입니다. 강력한 프로필을 만들고 네트워크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귀중한 인맥을 쌓고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14. Upwork
Upwork는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랜서와 비즈니스 소유자를 연결해주는 프리랜서 플랫폼입니다. 웹 디자이너, 작가 또는 가상 비서가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Upwork를 사용하면 단기 또는 장기 프로젝트에 필요한 최고의 인재를 쉽게 찾고 고용할 수 있습니다.

15. 기업가 조직(EO)
EO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는 기업가들의 글로벌 네트워크입니다. 60개 이상의 국가에 지부를 두고 있는 EO는 P2P 학습, 네트워킹 기회, 전문가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EO 멤버십을 통해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성공한 기업가로부터 배우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


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하거나 기업가가 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이러한 필수 리소스를 활용하면 성공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도구, 네트워크 및 지원을 활용하면 운영을 간소화하고, 지식을 향상시키며,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의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저하지 말고 이러한 리소스를 살펴보고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지원을 받으세요.